-
5
황*빈
2025.06.20
테솔 컬리지 스피드 코스 후기
유치원에서 특성화 영어 수업을 맡게 되면서 자격증을 따고자 마음 먹었어요.
온라인 강의라 언제든 수강할 수 있고, 과정도 잘 되어있고 선생님 강의도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선생님꼐서 발음도 좋으시고 설명도 정말 잘 해주셔서 자격증을 떠나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만약 테솔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테솔컬리지 강력 추천합니다.
-
5
박*은
2025.06.06
테솔컬리지 sp수강후기
안녕하세요 :)
저는 경력은 있는데 자격증이 없어서 늘 마음 한켠에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자기계발 겸 테솔 컬리지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어요!
수업은 전부 온라인이고, 강의 영상 보면서 과제는 레슨플랜 작성해서 제출하는 방식이라 시간적으로도 부담 없었어요.
특히 리터러시 파트는 제가 해본 적 없는 영역이었는데, 설명이 자세해서 정말 유익했어요. 지금은 유아 대상 수업만 하고 있지만, 나중엔 초등학생도 가르쳐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예요 😊
레슨플랜 짜는 건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수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됐어요!
혹시 저처럼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저는 “일단 해보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도 망설이다 시작했는데, 배우는 것도 많고 자신감도 생겼답니다 💪
-
5
김*림
2025.05.01
수업을 더 자신있게 만들어주는 테솔컬리지!
저는 현장 수업의 질을 높이고 싶어 테솔 컬리지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 수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아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유아 대상 수업에 맞춘 교수법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수업 준비가 훨씬 수월해졌거든요.
강사님의 설명이 명료하고 이해하기 쉬워서 처음 배우는 내용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공부하면서 수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도 많이 얻었고, 제 수업이 점점 더 즐거워지고 있어요^^
요즘 테솔 과정을 통해 스스로도 한 단계 성장하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남은 강의도 기대되고, 주변 영어 강사 분들께도 자신 있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5
최*이
2025.04.30
테솔컬리지 수강후기 !
수업 듣고 바로 다음 날, 수업 시간에
영어책을 보던 아이가 갑자기 “teacher! I know this!” 하고 말하더라고요.
그 순간 ‘아, 나 잘하고 있구나’ 싶었어요.
테솔 단기코드 수업이 아니었으면, 아직도 아이들 반응 눈치만 보고 있었을 것 같아요.
아이의 입이 열린 건, 사실 제 마음이 먼저 열린 덕분이었네요.
영어 수업이란 밭에 아이들을 위한 씨앗을 심는 기분이었어요.
테솔컬리지의 단기코드 수업은 그 씨앗에 물 주는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는 강의였어요.
그냥 말로 가르치는 게 아니라, 아이의 마음을 열고 웃음을 이끌어내는 수업법이라
이제 아이들 앞에 서는 게 덜 두렵고, 오히려 기대돼요.
“선생님, 또 해요~!” 라는 아이들 말에 웃음이 절로 나왔답니다.
저는 영어선생님을 하고 있어요.
좀 더 영어교육현장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강의 스킬을
배우고 싶어서 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단순히 영어만 가르치는 게 아니라,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교수법과 놀이처럼 배우는 활동들을 알려줘서
수업 시간마다 아이들이 훨씬 즐거워하고 반응도 더 좋아졌어요.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팁을 정말 많이 알려주세요.
특히 반복과 칭찬을 활용한 수업 진행법은 우리 반 아이들한테 바로 효과가 있었어요!
-
5
정*진
2025.03.12
테솔컬리지 강추합니다!
일단 저는 영문학과 출신이 아니라서 유아영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자 테솔컬리지 과정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어학연수도 경험도 있어서 회화나,문법,독해 등의 공부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알지만 유,초저학년 연령층 대상 파닉스 수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파닉스를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좀 더 정확하게 배우고 싶어 수강하게 되었는데 결론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제를 준비하면서도 한번씩 정리가 되었습니다.
파닉스 음소,운율부터 시작해서 음성학 수업 발음의 정확한 차이 또 배운것을 토대로 파닉스를 이렇게 재밌게 수업할 수 있다고? 파닉스를 제대로 몰랐을때 제 아들을 가르칠때도 참 재미가 없겠다 싶었는데 아니였네요 파닉스도 재밌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저에게는 너무나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고민하는 선생님들이 계시다면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